자유게시판

수원 수원흥신소 과시욕 강한 여자들 이렇게 드러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12-15 10:53

본문

수원 수원흥신소 과시욕 강한 여자들 이렇게 드러납니다

불륜녀들 공통된 특징 ③ – 과시욕 강한 여자들, 이렇게 드러납니다

불륜의 세계는 조용하고 은밀할 것 같지만, 실제 현장에서 만나는 상간녀들의 공통적인 특징 중 하나는 바로 과시욕 입니다.
바람을 피우는 것도 모자라, 그걸 '내가 이만큼 인기 있고 사랑받는 여자다'라고 과시하고 다니는 모습은 피해 배우자 입장에서 정말 분노를 유발합니다.
이번 3부에서는 불륜녀들의 겉모습과 행동, 그리고 SNS에서 어떻게 자신을 드러내는지를 분석해보겠습니다.
끝까지 읽으시고, 이웃추가 & 공감() 눌러주세요!

1. 풀메이크업에 노출 심한 옷 = 관심병

불륜녀들은 집 앞 편의점이라도 나가는 것처럼 꾸밉니다.
풀메이크업은 기본 , 머리부터 발끝까지 '누가 나를 봐주길 바라는' 티가 팍팍 납니다.
여름이면 민소매와 핫팬츠, 겨울이면 몸매 드러나는 니트와 스키니진. 옷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그 옷을 입는 '의도'가 문제인 것이죠. 특히 노출 패션에 무리한 성형과 보정 까지 더해지면, 단순히 꾸미는 것이 아닌 자신을 성적 대상으로 소비시키는 패턴이 반복됩니다.
이런 외향은 자존감이 아닌 자기 과시욕과 확인욕구 에서 비롯됩니다.

2. SNS 프사와 상태 메시지로 감정놀이

셀카는 10단계 보정이 기본이고, 실제 모습은 알아볼 수 없는 정도. 얼굴 각도, 조명, 필터까지 완벽하게 무장한 셀카에, 상태 메시지는 항상 감정에 젖어 있습니다.

"힘든 날엔 그대 생각이 나요."

"내가 웃고 있어도, 맘은 울고 있는 거야."

"어차피 인생, 혼자야."

이런 감성팔이 멘트를 올리는 이유는 딱 하나. 상간남에게 감정적 어필을 지속하고, 다른 남자들에게도 시그널을 보내는 것 입니다.
본인은 피해자이고, 외로워서 사랑을 갈구한다는 이미지를 세팅하는 것이죠.

3. 자랑 & 비교심리, 질투 유도까지

맛집 방문, 선물 인증, 여행지 사진 업로드는 필수입니다. 누 가 봐도 이 남자한테 뭔가 받고 있다 는 걸 자랑하는 수법이죠. 특히 불륜남과 찍은 티 안 나는 사진 이나, 손만 보이는 커플사진 도 자주 등장합니다.
이런 게시물은 상간녀가 다른 남자들에게 "나 인기 있어요, 누가 나 좋아해요"라는 질투심 유도 의 도구가 됩니다.
이런 상간녀는 실제로 불륜남과 식당에서 밥을 먹으며, 동시에 본인 남편이나 아이들과 큰소리로 통화 하는 뻔뻔함을 보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이 관계를 부끄러워하지 않기 때문 입니다.
오히려 "나는 이 남자에게 선택받은 여자"라고 생각하며 자부심까지 갖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4. 나이에 맞지 않는 행동과 복장

40대가 넘은 나이에 20대 여성들이나 입을 법한 옷을 입고, 상간남과 데이트를 즐기는 상간녀들도 많습니다.
공공장소에서 팔짱 끼고 다니며 주변의 시선을 받으면 자기가 예뻐서 그런 줄 압니다.
문제는 이 모든 것이 남의 가정을 깨뜨리는 불륜 관계라는 점 인데, 정작 본인은 죄의식이나 반성 없이 자기연민과 자기과시 사이에서 미쳐 돌아가는 것 입니다.

결론 : 과시욕 강한 상간녀는 조용히 넘어가지 않습니다

이런 상간녀들은 걸리고도 창피한 줄 모르며, 불륜 사실을 정리하기는커녕 주변에 티내고 다닙니다.
부끄러움이 없고, 인정받고 싶고, 주목받고 싶은 욕구 가 강한 이들은 단호하고 명확한 법적 조치 없이는 잘 떨어져 나가지 않습니다.
탐정법인일호는 수많은 케이스에서 이런 과시욕 강한 상간녀들의 행동패턴을 분석하고, 근거 있는 증거 확보와 타이밍에 맞는 대응 전략 을 통해 많은 피해자들의 억울함을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는 감정이 아닌 전략이 필요합니다.
상간녀의 과시욕을 역이용하여 증거를 확보하고, 강력한 법적 조치를 준비하세요.

대표번호1877-8789